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변의 변] 아름다운재단이 동성애자인권단체를 지원했다? 맞습니다.

공감의 목소리/공변의 변

by 장변 2011.10.25 18:31

본문


뉴데일리가 '게이노래문화 육성? 박원순재단 동성애단체 지원'이라는 기사를 냈습니다. 그 의도가 정말 악의적이고 불순합니다. 소수자에 대한 혐오와 낙인을 정치적으로 이용하여 선동하고 조장하고 있습니다. 

(뉴데일리 기사를 링크할 때는 표시를 해주세요. 저 하나라도 클릭수 보태고 싶지 않습니다. 그렇게 기생하는 매체)  

 
아름다운재단이 동성애자인권단체를 지원했다? 맞습니다. 아름다운재단의 여러가지 배분사업 중 '변화의 시나리오' 공익과 대안 지원사업이 있습니다. 성소수자인권단체를 포함하여 다양한 인권,여성,환경,시민단체의 공익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자선을 넘어 변화'를 지향하는 아름다운재단의 사업들입니다.   

1) 아름다운재단의 공익단체 출판지원사업의 지원으로 '후천성 인권결핍 사회를 아웃팅하다'지승호씨와 동성애자인권연대 인터뷰집이 올해 출판되었습니다.   
http://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SBN=8959402125

2) 아름다운재단 변화의 시나리오 지원사업으로 <성소수자 에이즈, 그 달관의 경지> HIV/AIDS 미술전시 프로젝트 현재 한남동 '복합문화공간 꿀'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10/20(목)~11/6(일)  
http://www.lgbtpride.or.kr/lgbtpridexe/?document_srl=104361

3) 아름다운재단 '변화의 시나리오'에 선정된 친구사이 게이코러스 G-Voice 정기공연입니다. 11/5(토) 오후4시, 8시 아트_씨네코드 선재에서 있습니다. 무료공연입니다.
http://chingusai.net/bbs/zboard.php?id=main_notic&no=595


아름다운재단, '자선을 넘어 변화'를 지향합니다. 재단의 배분사업들의 지향에 동의하신다면, 1% 후원해 주세요~ (이번 정치적 공격으로 재단의 지향이 위축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http://www.beautifulfund.org/ssl.html



이번 선거는, 한국사회가 '후천성 인권결핍 사회'임을 적나라하게 아웃팅시키네요!

 

※ 공 SNS 에서 공감의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 트위터 바로가기 

 

※ 공 블로그 구독하시고, 아래의 '추천','좋아요'도 눌러주시면

더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의 이야기가 전해집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