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국 하버드대 로스쿨 학생단체(HALS, Harvard Asia Law Society) 공감 방문

공감이 하는 일/공익법 교육·중개

by 비회원 2014.03.21 15:40

본문

 

오늘(3월 21일) 미국 하버드대 로스쿨 학생단체 Harvard Asia Law Society(하버드아시아법학회) 회원 20여 명이 공감을 찾았습니다.

 

이 학생들이 지난 3월 5일에는 하버드 로스쿨에서 공감에 기부하기 위한 머그잔 색칠하기 모금행사도 했답니다.^^

(링크 참조http://www3.law.harvard.edu/orgs/hals/events-calendar/)

 

이번 공감 방문은 이 학회에서 매년 한국 등 아시아 국가를 방문하는 프로그램에 하버드 로스쿨 내에 몇몇 분의 제안으로 이루어진 것으로 들었습니다. 

 

 

오늘은 함께 공감의 대한 영상을 보고, 이주와 난민을 예로 들어 공감 법제개선, 소송 등의 활동을 어떻게 하는지 이야기하고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기부금 전달식과 공감 자원활동가들도 함께 한 기념 촬영!

 

미처 생각하지 못한 곳에서 공감을 생각하고 공감을 위해 무언가를 하시는 분들이 있다는 것이 정말 고마울 따름입니다. 졸음이 몰려오지만 열심히 일해야겠지요^^

 

 

글_황필규 변호사

유투브에서 보시려면 https://www.youtube.com/watch?v=wdftLBdwZPk 클릭!

사진,영상_이한재(19기 자원활동가)

 

 

 

※ 공감 SNS 에서 공감의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 손가락 모양의 '추천' 버튼  눌러주세요~!^^ 공감의 이야기가 더 많은 분들께 전해집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14.04.09 13:46
    수십년동안 진행중인 프로젝트라.. 멋지네요 기부자들로 이루어진 비영리 방식의 공익변호사그룹 뿐만 아니라 변호사단체, 기업, 정부도 공익변호사를 지원하는 사회 분위기가 만들어졌으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