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눔이야기] 공감이 멀티로(Multilaw)의 2013년 기부금 수혜대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기부회원 이야기

by 동-감 2013. 5. 23. 10:29

본문

 

 

공익인권법재단 공감, 멀티로(Multilaw) 2013년 기부금 수혜대상으로 뽑혀

 

 

공익인권법재단 공감이 멀티로(Multilaw, 회장 Mark Lowndes)에서 수여하는 2013년 기부금 수혜대상으로 선정되었다. 멀티로는 1990년 창립되어 전세계에 150여개의 로펌 및 8천명 이상의 법조인들이 그 회원으로 있는 세계적인 로펌 네트워크이다. 멀티로는 2012년 중순부터 프로보노 미션(Probono Mission)활동을 수행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매 년 회원국을 돌아가며 한 단체를 뽑아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는데 이번 2013 4 17일 한국에서 열린 멀티로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회의 (Asia Pacific Regional Meeting)에서 공익인권법재단 공감이 그 수혜 대상이 되는 영예를 안았다.

 

Mark Lowndes 회장은 이 날 취약계층의 공익인권을 본업으로 삼은 한국 최초의 NGO이며, 한국인권옹호활동의 선두에 서있다라고 공감을 소개 하였으며, ‘공감의 활동을 지지하는 마음으로 작은 정성을 모아 기부금을 전달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공감 대표로 자리에 참석하여 기부금을 수여 받은 공감의 황필규 변호사는 멀티로와 회원들의 정성에 감사드린다’, ‘앞으로 멀티로 회원단체들과 공조하여 더 나은 사회 구현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을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고, 회의장에 모인 멀티로 회원 변호사들로부터 뜨거운 격려와 박수를 받았다.

 

글_ 김지홍 (17기 자원활동가)

 

=============================================================================

 

멀티로에서 공감에 전해준 기부금은 공감의 활동에 소중하고 알뜰하게 사용될 것입니다.

참 고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