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눔이야기] 사단법인 한국사내변호사회에서 기부금을 전해 주었습니다

기부회원 이야기

by 동-감 2013.04.04 16:41

본문

변호사,공감,염형국,염형국변호사,변호사,백승재,한국사내변호사회

공감 염형국 변호사(좌) / (사)한국사내변호사회 백승재 회장 (우)

 

2013년 3월 4일, 공감 사무실에서는 조촐한 기부금 전달식이 열렸습니다.

(사)한국사내변호사회에서 공감에 뜻깊은 기부금을 전달해주었거든요.

 

(사)한국사내변호사회(이하 한사회)에서 보내준 기부금은 지난 1월, 정기총회 및 신년회에서 진행된 기부티켓을 통해 모금되었는데요. 한사회의 행사 때 마다 등장하는 기부티켓을 통해 한사회 회원들에게 자율적으로 기부금을 내도록 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모아진 기부금은 1회 행사에서는 ‘굿네이버스’에, 2회 행사에서는 공감에 전달 되었습니다.

 

그리고 기부금을 낸 회원들에게 기부티켓을 나누어 주는데요. 이 티켓은 추첨을 통해 다시 회원들에게 선물로 전해진다고 합니다. 기부도 하고, 선물도 받고. 나누는 마음도 선물을 받는 기쁨도 모두 배가 될 것만 같습니다.

 

화려한 현수막도, 조명도 없는 전달식이었지만. 공감 식구들이 (사)한국사내변호사회와 백승재 회장에게 보낸 고마운 마음은 여과 없이 전해졌기를 바랍니다.

 

(사)한국사내변호사회에서 보내주신 기부금은 공감의 활동에 알뜰하게, 소중히 사용될 것입니다.

참 고맙습니다.

 

======================================================================================

(사)한국사내변호사회는 기업이나 단체에 자체적으로 고용돼 있는 국내외 변호사들의 단체입니다. 2011년 11월에 설립되었으며, 사내변호사들의 업무능력을 높이기 위한 교육사업과 산업별 발전을 발목 잡는 모순된 제도와 정책에 대한 전문적인 연구와 의견개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